기업에서 HR로 일하면서 인사 평가를 잘 받는 것 외에도, 내가 수시로 ‘일’을 잘 하고 있는지 스스로 점검하는 것은 매우 중요합니다. 가끔씩 내가 잘 하고 있는지 의문이 들 때가 있는데, 상위 리더들은 보통 내가 수행하는 프로젝트나 업무(Task) 중심으로 피드백을 주기 때문입니다. 하지만, HR로서의 성장이란 단순히 프로젝트 수행 여부를 넘어 조직의 비즈니스 성장에도 궁극적으로 기여해야 하기 때문에 수시로, 일상적으로 확인해 볼 필요가 있다고 생각해요.
이러한 고민을 하던 중, <하드씽> 책에서 기준으로 삼을 수 있는 유용한 내용을
7
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