퍼블리셔에서 프론트엔드 이직에 관하여 안녕하세요 다음주면 30살이 되는 직장인입니다. 25살 네트워크를 하다가 27살에 나와서 공무원 시험을 2년 하다가 안 되서 웹 개발을 배우고자해서 국비6개월 배우고 현재 회사에서 퍼블리셔 포지션으로 입사해서 6개월째 일을 하고 있습니다. 막상 입사해서 퍼블리셔 일은 안하고 교육 영상콘텐츠 관리, 사이트운영,전화상담 을 하고있습니다. (- 회사를 잘 알아보고 했어야 했는데 취업이 급해서 이곳 저곳 막 지원하다가 떨어져서 우연히 된 곳으로 입사 => 참 멍청했습니다.) 이건 아닌것 같아서 어차피 퍼블리셔로 경력도 없는데(여긴 경력으로 안 쳐줄거같아서) 여기서 돈을 좀 벌고 나가자는 마인드로 (2월 말까지 할 예정) 자바스크립트,리액트를 열심히 공부 중 입니다. 1. 프론트엔드 개발자로 시작하기엔 늦은 나이인가요? 2. 프론트엔드이란 직군에서 실력을 빨리 쌓으려면 주로 어떤 회사를 가야 될까요? 30살 앞둔 직장인 글 봐주셔서 감사합니다.
콘텐츠를 더 읽고 싶다면?
원티드에 가입해 주세요.
로그인 후 모든 글을 볼 수 있습니다.
댓글 7

1. 절대 늦지 않았습니다~ 2. 간단합니다!! 실력을 쌓고 합격한 곳 중에서 연봉 제일 많이 주는 곳에 가면 됩니다!! 연봉 많이 준다 = 개발자 대우가 좋다 = 좋은 개발자가 많다 = 배울 것이 많다 = 빠르게 성장가능하다!!
답글 달기
전34에시작햇습니다 하세요.
답글 달기
저도 개발 늦게 시작해습니다.화이팅입니다.
답글 달기
개발 4-5년차 곧 마흔됩니다~ 늦기는요~ 이제시작입니다
답글 달기
1. 지금이 시작이죠 2. 저는 연봉도 중요하지만 같이 일할 팀의 팀장분들 보고 선택하는게 좋은 거같아요. 아무래도 스택/실무는 pm이 정해주니까요
답글 달기
저도 서른 넘어서 시작했어요 얼마든지 하실 수 있습니다! 🔥👨‍💻👍
답글 달기
30살이면 아주 창창한 나이입니다😂 절대 늦지 않았으니... 화이팅하세용!!
답글 달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