똑 같은 컨텐츠라도 내가 생각하는 소화 속도와 유저의 소화속도는 다르다. 게이미피케이션이란 기본적으로 행위와 보상이기 때문에 행위의 레벨이 가벼우면 유저가 느끼는 보상의 레벨도 가벼워 진다.
댓글 2

크! 유저분의 경우 게이미피케이션에 대한 이해도가 굉장히 깊은 것 같아요! 개발팀에도 전달해보도록 하겠습니다! 덕분에 여느 때와 달리 특별한 통찰을 얻었습니다. 감사합니다! 🙏😊
답글 달기
감사합니다. 적당히 이정도면 유저들이 어느정도 컨텐츠를 소모하는데 시간이 들더라도 순식간에 소화를 해버리더라구요 ㅎㅎㅎ
답글 달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