요즘 마케터들에게 제일 중요하다는? 1. 사람마다 라이프 스타일이 다르듯, 취향도 매우 세분화되어 있어요. 고객에게 제안을 할 때에는 이러한 취향이 잘 반영되어야 해요. 2. 제안의 주체가 판매자일 때보다 나의 친구나 지인, 내가 팔로우하고 있는 사람일 때 그 힘이 더 강력하게 발휘됩니다. 3. 따라서 오피셜 채널로만이 아니라 다양한 사람들의 목소리로 제안을 할 때 고객들의 마음을 저격할 확률이 높죠. 4. 플랫폼이 넘치는 지금 시대에는 취향에 맞는 제품을 제안하는 능력이 필요해요 다양한 사람들의 목소리로 큐레이션을 하면 그만큼 공감을 이끄는 콘텐츠를 만들 수 있어요. 5. 살면서 나와 이야기가 잘 통하고 공감대가 형성되는 사람을 만나면 일단 관심이 생기잖아요. 그럼 그 사람과 더 자주 소통하고 결국 친구가 될 수 있죠. 이런 선순환 구조가 생기면 마케팅의 최종 목표인 고객들과 친구가 될 수 있어요. 6. 결국 사람의 마음을 사로잡기 위해서 이런 선순환 구조를 잘 만드는 것이 요즘 마케터의 역할이에요. 출처 : https://www.wanted.co.kr/events/21_08_s02_b01 채용 공고 : 29cm https://www.wanted.co.kr/company/1719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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