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ttached to post

마케터의 변신에 대하여 마케터의 욕망이 성장을 만든다? 마케터로 커리어를 어떻게 그려가고 계신가요? 어떤 마케터로 성장하고 싶으신가요? 어떤 과정을 거쳐 나아가면 좋을지 '마케터의 변신'에 대하여. 13년 차 마케터로 커리어 과정을 거치며 많은 변신을 거듭하였습니다. 그 과정에서 알게 된 커리어 인사이트를 담아봅니다. ✅ 5가지 마케터 커리어 변신 1. 직무의 변신 : 인사에서 마케팅으로 2. 역할의 변신 : 콘텐츠 마케터에서 APP 마케터로 3. 업종의 변신 : 대기업에서 외국계로 4. 산업의 변신 : 미디어 콘텐츠에서 캐릭터 IP로 5. 커리어의 대변신 : 외국계에서 스타트업으로 / 미디어 엔터 산업에서 푸드 라이프스타일 산업으로 이렇게 직무부터 산업, 업종까지 계속 마케터의 변신을 거쳐왔습니다. 그 안에서 찾은 의미는 뭘까요? ✔️마케터가 변신해온 이유 #호기심 ✔️마케터가 변신하는 것의 의미 #성장 ✔️마케터가 변신하지 않으면 생기는 일 #정체 모든 변화들의 시작은 호기심이었고, 변화하면서 새로운 것을 배우고 성장할 수 있었습니다. 그리고 "마케터의 변신은 마케터의 성장과도 같다" 라는 것을알게 되었습니다. ❗마케터의 변신 TIP 1️⃣ 상상과 실행이 함께 필요하다 : 뭐 하나가 빠지면 반쪽짜리 변신이다 2️⃣ 산업과 기업의 성장과 함께 : 나 혼자만 성장하는 건 반쪽짜리 성장 3️⃣ 과거의 경험을 연결 짓기 : A + B + C 각기 다른 것을 연결해 나만의 무기로 ⚠️ 마케터의 변신은 성장의 여정이다 커리어 여정에 거쳐 그 과정에 있었던 '변신'과 그 안에서 알게 된 '인사이트'를 담아보았습니다. '변신은 성장이다' 라는 메시지와 함께 현직 마케터 혹은 마케터로 취업 혹은 직무전환을 그리고 계신 많은 분들이 커리어를 그려가시는 데 도움이 되었으면 합니다. *더 자세한 내용은 브런치 원문에서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https://brunch.co.kr/@jinonet/124

콘텐츠를 더 읽고 싶다면?
원티드에 가입해 주세요.
로그인 후 모든 글을 볼 수 있습니다.
댓글 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