리크루터로 이직해서 커리어를 쌓아가고 싶습니다..어떻게하면 될까요 ㅜㅜ
지금 현재 400명 규모의 인사총무팀에서
HRM을 하고있는 2년차 신입입니다.
처음 입사 당시 채용관련 전반적인 업무를 담당한다해서 이악물고 버티고있었는데 알고보니 인사총무팀은 생긴지 1년도 안됐어가지고 본래의 총무업무만 하고있는 상태였고..채용의 전반적인 업무라는것도 그저 면접자들에게 전화 돌리고 면접일자 확인 시켜주는 업무만 하고있습니다..
리크루터로 성장하고 싶고, 배우고싶은데 어떤걸 준비해야 될까요.. 제가 지금 하는 일은
4대보험관련 실무
원천세 신고
근태관리,연차관리
채용지원업무
연말정산
임직원 입퇴사 처리 및 개인발령등록
정부지원제도 운영 및 신청
복리후생관리 및 규정 관리
각종 사내 행사 관리
법인차량 30대 관리 - 외주×
사옥 관리 - 지상 13층 규모 (시설팀×)
중대재해처벌법 대비 산업안전 보건안전 관리
영업및물류창고 월세 임대차 관리 (48곳 -계약 이사 원상복구)
전산관리
각종 월고정지출비용 지결처리
각종 보험 관리
비품관리
인사총무관련 서류관리
그외 인사총무업무 ( 명함, 사무실 배치도 관리 등등등등)
경력기술서 작성 시에 현재 업무 중에 인사와 관련없는 업무들은 좀 없애야 하는지도 고민입니다..
업무를 다 잡다하게하다보니 제가 이직을 할때에도 채용쪽 경험이없는것 같아 어떤것을 어필해야될지 잘 모르겠습니다..
선배님들의 의견을 좀 알고싶습니다..ㅜ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