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금 위기의 파도를 넘나드는 SKT 과연 이 위기를 어떻게 극복할 것인지 궁금하다. 그중에서도 관심이 가는 부분 1) SKT ICT 패밀리사의 네트워킹의 영향력 SK쉴더스, SK인포섹... 같은 그룹사의 SK C&C .. 과연 이들이 도움을 줄 수 있는 것들은 없는 것인가? 슈펙스추구협의체... 과연 작동을 하는 것인가? ICT 패밀리는 그냥 사업을 위한 구호인가.. 2) 기본에 충실해야 한다. 현장채널 지원/격려 SKT가 지금의 시장을 유지하기 까지 가장 큰 공은 소비자 이전에 이를 묵묵히 수용하고 힘을 보태준 대리점 체계가 있다. 직영망/간접망 이 들의 역할을 잘 살펴봐야 한다. 그들도 등을 돌리는 순간, 시장점유율도 무너지는 것을 떠나서 그동안 라이프솔루션 위한 다양한 융합 아이템 소비자층을 응집할 수 있는 여력도 낮아질 수 있다. 3) 다양한 ICT 패밀리사 고객 정보도 관심 ON! 가장 중요한 것은 ICT패밀리 영역의 SKT 자회사, 계열사의 고객정보... 안전하다는 인식을 어떻게 안내할것인가?
콘텐츠를 더 읽고 싶다면?
원티드에 가입해 주세요.
로그인 후 모든 글을 볼 수 있습니다.
댓글 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