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LG폰의 점유율이 관심 가는 이유! ] 갤럽의 자료에서 발견한 이야기 스마트폰 관련 조사 2012-2024 에서 LG폰 사용자가 6% 나왔다는 이야기.. 이것이 관심이 가는 이유는 삼성과 애플의 양강구도에서 사라졌다고 생각하는 LG폰의 점유비가 알게모르게 꾸준한 팬덤이 있지 않을까 하는 기대감이 있기 때문입니다. 팬택/스카이도 중고폰으로도 등장할 수 있고 LG폰도 이와 비슷한 유통환경에서 소비자들의 선택을 받을 수 있습니다. 재구입 의사도 2023년 줄곧 2% 유지했다는 이야기도 있을 정도이니... AS 서비스가 완전 종료를 앞두고 있기에 걱정은 되지만요. 팬택도 AS 서비스가 포털처럼 다양한 변화를 맞이했듯이 TOP 2 (삼성/애플) 브랜드 외 제품의 케어를 담당하는 새로운 브랜드가 등장할 수도 있겠네요. 그리고..오히려 이 브랜드의 아쉬움. 제품에 대한 관심이 새로운 소비세대의 픽을 받으면 펀딩처럼 깜짝 나올 아이템이 유행을 받을 것 같아요. 펀딩의 다양한 도전이.. 이러한 브랜드 부활도 팝업스토어처럼 연결되지 않을까요? 새로운 브랜드 보다는 기존 브랜드를 발굴하여 팝업 이벤트/ 팬덤 요금제 전용 단말기 등 특화된 것으로 브랜드 사용 수수료만 지급하면 기존 단말제조 라인 외에도 AI 활용 제조업, 3D 프린틍 등을 활용한 신제조 실험으로 시도가 있을 것 같습니다. 출처: 갤럽 스마트폰관련 조사(2012-2024)
콘텐츠를 더 읽고 싶다면?
원티드에 가입해 주세요.
로그인 후 모든 글을 볼 수 있습니다.
댓글 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