백화점들, 若年富裕層 맞춤 서비스 강화…디지털 전략 및 인력 투입 백화점들이 若年富裕層(젊은 부유층)의 편의성 향상을 위해 외상(外商) 부문에 신입사원을 대거 투입하고 있다. 近鉄百貨店(긴테쓰 백화점)은 2021년부터 4년 연속으로 신입사원을 외상 부문에 배치하고 있으며, 외상 고객용 앱의 등록자 수를 2027년까지 현재의 두 배인 약 10만 명으로 늘릴 계획이라고 밝혔다. 大丸心斎橋店(다이마루 신사이바시점)은 30년 만에 처음으로 신입사원을 외상원으로 배치하는 등 젊은 세대의 새로운 구매 방식과 요구에 대응할 수 있는 인재 확보에 주력하고 있다. そごう・西武(소고・세이부)는 5년 전 약 20년 만에 신입사원을 외상 부문에 배치했으며, 올해는 신입사원의 절반 이상을 외상 부문에 소속시켰다. 高島屋大阪店(타카시마야 오사카점)도 20~30대 젊은 외상원을 증가시키고 있으며, 大丸松坂屋百貨店(다이마루 마츠자카야 백화점)은 프리미엄 회원제 사이트를 통해 특선 브랜드와 시계, 보석류의 입고 안내 등을 실시하고 있다. 이러한 백화점들의 노력은 특히 창업으로 성공한 젊은 경영자들을 포함한 40대 이하의 부유층에 의한 매출 증가에 주목하고 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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