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지후

이그니스
고객서비스·리테일

소개

CX Lead | Startup CX 구축·고도화 | AI·자동화 기반 운영 효율화 & 조직 리빌딩 전문가

경력

  • 이그니스
    CX팀·팀장
    2025.04 - 2025.08
    5개월
  • 와이즐리컴퍼니
    CX팀·팀장
    2022.04 - 2025.04
    3년 1개월
  • 와이어드컴퍼니
    2021.10 - 2022.02
    5개월
  • 위펀(스낵24)
    2019.08 - 2021.10
    2년 3개월
  • 플루토(PLUTO)
    2019.04 - 2019.07
    4개월
  • 줌마(HOMEPICK)
    2018.07 - 2019.01
    7개월
  • 아로마티카
    2018.03 - 2018.06
    4개월
  • 미팩토리(MEFACTORY)
    2015.08 - 2018.01
    2년 6개월
  • 쿠팡
    2014.12 - 2015.04
    5개월
  • 위메프
    2013.07 - 2014.09
    1년 3개월

학력

  • 신한대학교
    신한대학교
    실용음악
    2007.02 - 2013.02
    6년 1개월

스킬

SlackNotionExcel고객 경험고객 만족고객 중심상담ZapierSalesforce.comTypeformOffice 365MS 오피스고객 지원

수상

  • CS Leaders(관리사)
    2016.07한국정보평가협회
  • 인성지도사
    2016.07한국직업능력진흥원
  • 개인 정보 보호 교육 강사
    2016.07ASHA
  • 직장내 성희롱 예방 교육강사 자격증
    2016.07ASHA

언어

한국어, 태국어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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