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태희

티알엔
고객서비스·리테일

소개

저의 경력은 CX매니저로 9년 동안 다양한 업무를 수행해 왔습니다. 주요 역할로는 기획, 운영, KPI관리 등을 담당했으며, 다양한 스킬을 키워나갔습니다. 고객과의 깊은 연결과 효과적인 커뮤니케이션을 통해 브랜드가 가치 있는 존재로 자리잡을 수 있도록 노력하겠습니다.

경력

  • 티알엔
    고객센터 운영·고객서비스팀 선임
    2024.08 - 재직중
  • 알엑스씨(RXC)
    고객경험관리(CX)·CX 매니저
    2022.02 - 2024.06
    2년 5개월
  • 에스엘바이오텍(Sl.biotechCo..Ltd)
    CS 상담 및 VOC 관리·대리
    2019.12 - 2021.12
    2년 1개월
  • 트랜스코스모스코리아
    고객상담·사원
    2016.01 - 2019.11
    3년 11개월

학력

  • 한성대학교
    한성대학교
    융합행정학과
    2020.03 - 2024.02
    4년
  • 명지전문대학
    패션비즈니스학과
    2009.03 - 2011.02
    2년

스킬

SlackNotionExcel고객 경험고객 만족고객 지원

추천

김태희님을 추천해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