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원영

㈜유베이스
고객서비스·리테일

소개

CX,CS조직 운영/진단 총괄 임원 1.CS, CX 관련 조직 셋업, 운영 전문가 2.인력, KPI 관리 및 유관기관과 원활한 소통 3.CS 응대/처리 프로세스 고도화, 서비스 매뉴얼 구축 4.VOC 분석 및 제품*정책개선, 고객경험 분석 5.AI센터도입추진

경력

  • ㈜유베이스
    제조유통부문장·이사
    2024.07 - 재직중
  • transcosmos Korea
    유통본부장·본부장
    2022.02 - 2024.06
    2년 5개월
  • VCNC
    CX리더·팀장
    2021.07 - 2022.01
    7개월
  • 샘표식품 / 더파이러츠
    서비스기획·리더
    2020.11 - 2021.06
    8개월
  • 메타넷엠플랫폼
    운영부서·센터장
    2014.03 - 2020.10
    6년 8개월
  • transcosmos Korea
    운영부서·센터장
    2011.05 - 2013.10
    2년 6개월
  • 보건복지부
    센터운영·팀장
    2005.05 - 2011.04
    6년
  • 아시아나항공
    항공승무·승무사원
    1996.05 - 1997.10
    1년 6개월

학력

  • 국립부산수산대학(현. 부경대)
    미생물학
    1993.03 - 1997.02
    4년
  • 한양대학교 대학원
    중국학
    1999.03 - 2000.02
    1년
  • 서울디지털대학교
    사회복지학
    2007.03 - 2009.02
    2년

수상

  • 보건복지부 장관표창
    2016.04
  • 트랜스코스모스코리아 임원 리더십 과정
  • 대표이사 표창
    2016.07
  • 안전보건 관리감독자 자격
  • 복지부장관상 표창
    2006.11
  • 소비자중심경영CCMM 인증자격과정
  • 유통관리사 자격증
  • 고객센터운영매니저 자격증 (CCCM)
  • 사회복지사 / 건강가정사 자격증
  • 서비스강사 자격증

추천

유원영님을 추천해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