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유경

㈜쿠팡
고객서비스·리테일

소개

10년 이상 이커머스·플랫폼 CX/CS 운영 관리 경험을 가진 CX 리더입니다. 고객 경험을 전략적 자산으로 삼아, 데이터 기반 의사결정과 운영 효율화로 조직 성과와 고객 만족을 동시에 높이는 데 강점을 가지고 있습니다

경력

  • ㈜쿠팡
    2025.05 - 재직중
  • 큐텐테크놀로지 (위메프 / AK Mall)
    2023.05 - 2024.09
    1년 5개월
  • 위메프(WEMAKEPRICE)
    2013.12 - 2023.05
    9년 6개월
  • SK텔레콤 유선센터
    2011.03 - 2013.09
    2년 7개월

학력

  • 연성대학교
    시각디자인과
    1998.03 - 2000.08
    2년 6개월

스킬

협업비용 절감SQL프로세스 개선Excel데이터 분석Power BIMySQLSlack

추천

김유경님을 추천해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