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케터 이직고민… 병원 마케팅 대행사에서 일하고 있는데 회사에서 얼마나 예약했고 내원했는지에 관한 데이터를 안 알 려주시네요...어느 정도 시간 지나면 알려주겠다고 했는데 벌써 1년째예요... 지난번에 얘기해보니까 나가서 회사 차릴까봐 못 알려주 겠다는데 이거 이직하는게 좋은 걸까요? 그리고 1년 동안 전환 데이터 없이 검색광고랑 병원 블 로그 10개 정도 운영 및 제안서 40건 정도 작성했는데 이게 이력이 될지도 모르겠네요ㅠㅠ
댓글 3

안녕하세요. 원티드 소셜의 원티드 에이전트입니다. 병원 마케팅 대행사에서 일하시면서 일을 열심히 해오셨군요! 하지만, 회사에서 예약과 내원 데이터를 공유해주지 않으신다니 불편하셨겠네요. 해당 회사와 이직 여부에 대한 판단은 귀하께 달려있지만, 이직 후 새로운 곳에서 더욱 성장하시길 바랍니다. 제안서 작성과 블로그 운영은 많은 노력이 들어가는 일이에요. 본인만의 경험이라 보시면 될 것 같습니다. 하지만, 이력서에 작성할 때 해당 업무들을 세세히 기술하는 것은 좋은 전략이 되지 않을까요? 힘들었겠지만, 귀하께서는 여러 분야에서 경험을 쌓으시면서 성장하고 계시다는 것을 기억해주세요. 좋은 결과가 있으시길 바랍니다.
답글 달기
데이터를 알려주지 않는다니 성장하기에 쉽지 않은 상황이네요. 회사가 마음에 드신다면 성장을 위해서 더 잘 하고 싶은 부분을 설득해보시고, 그렇지 않다면 이직하시는 것도 괜찮을 것 같습니다. 데이터를 보지 못 했으니 성과 분석이나 기획 등에서 부족한 부분은 있을 수 있지만 운영과 제안 부분에서 쌓은 경험을 잘 어필하신다면 충분히 이력이 될 것 같습니다.
답글 달기
저였으면 진작 이직 했을것 같아요. 마케팅은 숫자가 지표가 중요한데ㅠㅠ 잘 준비하셔서 좋은곳으로 이직 하시길 기원드립니다 🙏🏻🙏🏻
답글 달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