πŸ“šUX 법칙 μ‚¬μ΄νŠΈ μž…λ‹ˆλ‹€! UX (User Experience) μ‚¬μš©μž κ²½ν—˜μ€ μ›Ή, λͺ¨λ°”일 μ„œλΉ„μŠ€μ—μ„œ 정말 μ€‘μš”ν•©λ‹ˆλ‹€. UI/UX κΈ°νšλ‹¨κ³„μ—μ„œ μ–΄λ–€ UI/UX 등을 선택할지 κ²°μ •ν• λ•Œ 인지심리학, 행동 μ‹¬λ¦¬ν•™λ“±μ˜ 지식이 있으면 λ§Žμ€ 도움이 λ˜λŠ”λ°μš” μ΄λŸ¬ν•œ 지식 및 κ²½ν—˜μ„ λ°”νƒ•μœΌλ‘œ λ””μžμ΄λ„ˆ 'μ‘΄ μ•ΌλΈ”λ‘ μŠ€ν‚€(JON YABLONSKI)' λŠ” UX 법칙 (Laws of Ux) μ‚¬μ΄νŠΈλ₯Ό λ§Œλ“€κ³  μš΄μ˜ν•˜κ³  μžˆμŠ΅λ‹ˆλ‹€. πŸ”₯μ‚¬μ΄νŠΈ: https://lawsofux.com/ πŸ“šμ €μ„œ : UX/UI 의 10κ°€μ§€ 심리학 πŸ€©λ²•μΉ™λ“€μ΄ 적용된 예: https://medium.com/swlh/ux-laws-with-practical-examples-c418b4738d20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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μ›ν‹°λ“œμ— κ°€μž…ν•΄ μ£Όμ„Έμš”.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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