직원경험의 개념을 알고 있지만 실행은 정말 고민을 많이 하게 되네요. 채용인원이 기존 구성원의 배가 되면서 현재 구성원들에 대한 여러 문제들이 걱정되기 시작했습니다. 이 과정에서 직원 경험을 다시금 생각하게 되더라구요, 현재 직원들에게 제공하지 못하였던 우리 회사만의 좋은 가치, 지향점은 무엇이었는지, 구성원들에게 EVP를 심어줄 수 있는 활동을 하였는지.. 어느 지점에서의 경험을 더 디벨롭하여야 할지.. 막상 생각이 많아지니 손 대는 것 또한 두려워지기 마련입니다. 이벤트성보다 정말 회사의 핵심가치와 비전 그리고 조직문화, EVP 등 직원경험을 극대화할 수 있는 부분에 대해 정말 고민이 많습니다. 이러한 고민을 같이 하시는 분이 계실까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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