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게임 세미나] A/B테스트로 게임매출 상승시키기!
무료 세미나 신청하기 | https://bit.ly/3SmtwhP
"개발자의 시선과 유저의 시선은 다릅니다. A/B 테스트가 그 간극을 메워주는 도구라고 생각해요!"
유저에게 사랑 받는 게임을 만들기 위해, 가장 필요한 것은 무엇일까요? 바로 유저의 입장에서 좋은 것을 알아내는 것💡 입니다. 대부분의 개발자의 직관은 예상하지 못한 결과를 가져 오는데요. 실험을 통해 좋은 것으로 검증된 요소는 바로 출시하고, 그렇지 않은 것은 고쳐서 출시해야합니다. 유저의 리텐션을 올리고 결과적으로 매출을 극대화할 수 있는 개선 사항이 무엇인지, 실험으로 검증해보세요!
이번 핵클 세미나에서는 게임 스타트업 게임듀오의 Data Analyst 최윤성님이 A/B 테스트 사례와 레슨런 모두를 공유합니다. 더불어, 대규모 트래픽을 A/B테스트로 다뤄본 경험이 있으신 쿠팡 출신 핵클 Product Owner, Limo님이 게임 스타트업을 위한 A/B 테스트 노하우와 핵클 사용 가이드를 알려드립니다. 세션 이후에는 참여자 간 네트워킹과 만담이 진행될 예정이니, 많은 관심 부탁드립니다.
🙋♀️ 이런 고민들을 갖고 계시다면 주저 없이 신청해주세요.
- 게임 유저의 리텐션을 올리는 핵심 요소는?
- 좋은 게임을 만들고, 결과적으로 게임 매출을 일으키는 결정적인 레버는?
- 실험을 진행할 때, 주의해야 할 점이 있다면?
🎙️ 연사 소개
- 최윤성 "게임듀오가 J커브 성장을 만든 비결"
現 게임듀오 DA
- 임호현 "게임 회사를 위한 실험 가이드(feat.핵클)"
現 핵클 PO / 前 쿠팡 Principal PO
커머스 스타트업 공동 창업 및 COO
🗓️ 모임일시 및 신청방법
- 일시 : 11월 3일(목) 저녁 7시 ~ 9시
- 장소 : 마루180 이벤트홀(역삼역 인근)
- 신청방법 : 설문폼 제출
🎁 참가자 분들께만 제공되는 혜택!
- 첫 A/B테스트 밀착 가이드 + 핵클 무료 프로모션 기간을 제공합니다
- 해당 세미나는 오프라인 only 진행되며, 동반 초대가 가능합니다
무료 세미나 신청하기 | https://bit.ly/3SmtwhP
인터뷰 보기 | https://bit.ly/3MB2Ec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