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ttached to post
제대로 활용되지 않고 죽은 대시보드를 살리려면 어떻게 해야 하죠? ⏰ 400명 넘게 신청한 세미나 오늘 신청마감! 1️⃣ 액션으로 이어지는 GA4 데이터 분석 _ 김민주 2️⃣ 대시보드는 살아있다: 죽은 대시보드 살리기 _ 송혜정 현업 분석가와 함께하는 온라인 세미나 “데이터가 액션으로 빠르게 이어지는 환경 만들기” 아직 신청 못하신 분 오늘 꼭 신청하세요. 10월 세미나 타임테이블 보러가기 👉 https://bit.ly/3QbtUyB [ 지금까지 들어온 질문들 ] ✔️ 고객 행동 패턴을 분석하고자 GA4를 도입하려고 합니다. 도입 시 참고할만한 자료가 있을까요? ✔️ GA4 이벤트를 얼마나 상세하게 설정해야 할까요? ✔️ GA4 대시보드에서 볼 수 있는 데이터는 데이터 스튜디오에 그대로 구현이 가능한가요? ✔️ GA4의 가장 불편한 점이 무엇인가요? ✔️ 사내에서 대시보드에 관한 스터디를 진행하고 싶은데, 어떤 식으로 공부하면 실무에 도움이 되는 학습을 할 수 있을까요? ✔️ 액션으로 이어지는 데이터 분석 방법을 사이드 프로젝트에도 적용할 수 있을까요? 사이드 프로젝트가 항상 액션 없는 분석으로 끝나서 아쉬웠는데, 그 방법이 너무 궁금합니다. ✔️ 데이터를 분석하고 제공하는 역할과 실제 데이터를 기반으로 액션을 진행하는 역할이 분리된 경우가 있으셨나요? 어떤 방식으로 소통하셨나요? 현직 데이터 분석가들의 답변이 궁금하다면, 지금 바로 세미나 신청하기 👉 https://bit.ly/3QbtUyB
콘텐츠를 더 읽고 싶다면?
원티드에 가입해 주세요.
로그인 후 모든 글을 볼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