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케터가 마케터를 찾습니다 먹고 마시는 라이프스타일, 푸디버스를 함께 만들 분을 찾습니다. 새로운 세상을, 브랜드를, 라이프스타일을 만들어 가고 싶은 기획자나 마케터 또는 브랜드에 진심이신 분을 모시고 싶습니다. 이곳은 GFFG company라는 곳으로 GFFG(GOOD FOOD FOR GOOD)는 ‘좋은 음식을 오랫동안 즐길 수 있도록‘ 이라는 의미를 담고 있습니다. 노티드, 다운타우너, 호족반, 리틀넥, 애니오케이션 등 9개의 브랜드로 도넛, 피자, 수제버거, 브런치, 퓨전한식 등을 제공하며 세상을 맛있게 하는 FOOD&LIFESTYLE 크리에이티브 그룹입니다. 이곳에서 마케팅팀은 더 많은 고객이 GFFG의 브랜드를 먹고, 마시고, 구매하고 또 열광할 수 있도록 라이프 스타일 접점을 만들고 새로운 브랜드 경험을 만드는 일을 합니다. 푸디버스를 함께 만들어갈 마케팅 파트 리더, 두 개의 포지션을 오픈하였습니다. (1) 마케팅 파트 리더 - 브랜드&콘텐츠 담당 9개의 브랜드뿐 아니라 앞으로 생겨날 브랜드까지 브랜드 마케팅 전략을 수립하고, 디지털 채널과 콘텐츠를 리드하는 마케터 분을 모십니다. 이 포지션에서는 브랜드 커뮤니케이션을 전반적으로 이끌며 고객의 마음을 끄는 콘텐츠를 만드는 일을 하게 됩니다. http://wntd.co/6e2d34a4 (2) 마케팅 파트 리더 - 프로젝트 담당 외부 파트너십 협업을 통해 콜라보 프로젝트를 진행하고, 중장기 프로젝트를 리드하실 수 있는 프로젝트 매니저의 역할을 해주실 마케터 분을 모십니다. 이 포지션은 다양한 미팅을 통해 외부 비즈니스 협상과 커뮤니케이션을 진행하고, 온/오프라인에 걸쳐 시즌별 프로젝트를 전반적으로 리드하는 일을 하게 됩니다. http://wntd.co/20a5dceb 푸드 산업에서 오신 분이 아니어도 괜찮습니다. 콘텐츠 전문가가 아니어도 괜찮습니다. 다만 이제껏 없던 세계를 만들기 위한 진정성 있는 마인드와, 다양한 이해관계에 걸쳐 촘촘한 커뮤니케이션을 기반으로 브랜드와 먹고 마시는 즐거운 경험에 진심을 가지신 분과 함께하고 싶습니다. GFFG가 만드는 브랜드, 가고자 하는 세계와 철학과 함께하고 싶은 분이라면 꼭 모시고 싶습니다. by GFFG Marketing director *자세한 내용 보기 https://brunch.co.kr/@jinonet/12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