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ttached to post
직장생활에 필요한 실무교육 강의 추천드립니다! 직장생활에 유용하게 쓰일 실무교육을 추천해드리고자 하는데요! 엑셀은 직장에서 거의 기본으로 쓰이고, 보고서와 ppt 작업 또한 많은 직장에서 요구하는 작업이죠. 처음부터 잘 하면 너무나 좋겠지만, 당연히 처음부터 잘할 수는 없기때문에 온라인 강의를 찾았습니다. 바로, '해커스HRD'의 엑셀, 보고서, PPT 강좌입니다! 강의는 매우 많지만 그중에서 해커스를 고른 이유는 경력이 많으신 선생님들이 가르쳐주실 뿐만 아니라, 회사생활에서 진짜 필요한 꿀팁들을 많이 알려주시기 때문입니다. 게다가 공부를 용이하게 할 수 있도록 자료까지 제공해주기 때문에, 따로 복습도 할 수 있어요. 강의가 많지 않아서 부담스럽지 않은데다가, 강의 구성의 체계가 잘 잡혀있다는 것도 장점 중 하나입니다. 선생님들께서 각각 경력이 있으시다보니, 수강생들이 어느 부분에서 어려워하고 어느 부분을 자주 사용하는지 콕콕 찝어주신다는 점이 만족스럽습니다. 가령 엑셀 수업 같은 경우는 [실전꿀팁!]파트가 따로 있어 직장에서 자주 사용하는 엑셀 기능을 다루어주십니다. 아마 직접 들어보신다면 위의 장점들을 단번에 느끼실 수 있을겁니다! 엑셀, 보고서, PPT 능력을 더 강화하고 싶다면 해커스HRD 강의를 추천드립니다 :)
콘텐츠를 더 읽고 싶다면?
원티드에 가입해 주세요.
로그인 후 모든 글을 볼 수 있습니다.
댓글 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