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S담당자로 일한지 4년..악성고객 대응은 여전히 어렵네요 같이 일하는 동료들이 좋아서 그래도 나름 재밌게 일하고 있는데 앞뒤 없이 무작정 화만 내고 보상을 요구하는 악성고객들을 대응할 때면 힘이 쭉 빠지네요. 다른 담당자 분들은 다들 악성고객 대응하실 때 어떤 마음이신지..공감과 위로를 얻고 싶어 글 남겨봅니다.
・댓글 3
CS담당자로 일한지 4년..악성고객 대응은 여전히 어렵네요 같이 일하는 동료들이 좋아서 그래도 나름 재밌게 일하고 있는데 앞뒤 없이 무작정 화만 내고 보상을 요구하는 악성고객들을 대응할 때면 힘이 쭉 빠지네요. 다른 담당자 분들은 다들 악성고객 대응하실 때 어떤 마음이신지..공감과 위로를 얻고 싶어 글 남겨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