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ttached to post
스타벅스의 변화☕ 마케터분들의 생각이 궁금해요! 스타벅스 미국 지분이 빠지면서(?) 브랜드 마케팅이 토속적으로 바뀌었다는 얘기들이 많은 것 같은데요🤔 '좋아하는 걸 좋아해' 라는 메인 카피나... 비주얼적인 부분들도... 마케터분들의 생각은 어떠신지 궁금합니다! - 참고 링크 : https://m.blog.naver.com/stussy9505/222715563044
댓글 6

스벅의 브랜딩, 마케팅, 제품(사이렌오더)이 본사에서도 관심가질만큼 우수사례들 아니었나요? 답지 않게 급하고 과한감은 있네요. 아, '~답지 않다'고 말한걸 보니 저도 전략 변화를 체감했나봐요 ㅎㅎ
답글 달기
개인적으로는 왜 굳이.. 싶었습니다. 매장에 저 슬로건 붙은걸 보니까 스벅 아니고 맥날같았어요
답글 달기
좋아하는 걸 좋아해,,, 저게 먼 말일까를 한참 생각했던 거 같아요.
답글 달기
개인 카페에서 네온사인으로나 달 문구를 스벅에서 달다니 싶었어요
답글 달기
(미사용 회원)마케팅, 광고・2022.06.16
소비자입장에서야 제발 아무것도 하지말고 그냥 가만히 있어줘!! 라고 외치고 싶지만, 회사 안에 있었다면 큰 변화에 맞게 마케팅 전략에서도 큰 변화를 주려는 것 같습니다. 기존의 '브랜드 이미지'를 활용하여 고객 경험을 만드는 마케팅 방식에서 '메시지'를 던지는 방식을 선택한 이유라고 보이고요. 좋다 안좋다는 평가를 떠나 앞으로 뭘 보여줄 지 궁금합니다. 첫 발은 이렇게 디뎠는데 다음 발을 어떻게 할 지 사실 현업 입장에서는 그게 관심거리랄까요?
답글 달기
이번 써머 프리퀀시 이벤트도 상당히 실망스럽습니다...😢 맘에 드는 굿즈가 없어요
답글 달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