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ttached to post
조언 부탁드려요 취업 가능할까요? 토스 지원하려고 토스 히스토리 담아서 역사관처럼 만들어봤어요. 그냥 플러스 알파로 ‘이정도로 당신들한테 진심이다!’를 보여주려고 만들었거든요. 여기 들어가시면 전체 볼 수 있어요 https://bit.ly/38CRt39 가산점 있을까요?ㅠㅠ 어떨 것 같으세요?? 추가한다면 사진으로 일일이 캡쳐해서 넣어야할지, 아니면 링크로 넣어야할지.. bgm도 설정해놓고 갤러리처럼 각 사진별 설명도 적어놨거든요. 혹시 토스 다니는 분이나, 지인 중에 토스 직원 분 계시면 조언 좀 듣고싶네요..
댓글 6

정말 눈물없이 볼수가 없네요 ㅜ ㅜ
답글 달기
사실 기업들은 지원자가 얼마나 기업에 관심있는지보다(옛날 전통적인 기업이라면 모를까..) 지원자의 능력에 더 관심이 있다보니..
답글 달기
일단 모바일에서 웹으로 접근했을때, 로딩이 오래걸리기도 하고 조작법이 익숙하지 않아서 (정말 솔직히 말씀드리면 퀄리티 이슈가 있어보여요..) 기술 난이도가 평균적으로 높은 토스팀에게 메리트가 있어보이진 않아요 ? 어떤 직군에 계신지 모르겠지만, 디자인이나 개발쪽이시라면 개인 포트폴리오를 더 집중하시는걸 추천드립니다! 힘내세요!💪
답글 달기
위에 연어초밥님 댓글에 동의합니다. 일단 조작법도 좀 익숙치 않고 보기가 어렵네요😢 개인 역량에 대한 부분을 더 어필하시는 게 좋을 것 같습니다.
답글 달기
특정 기업에 진심을 다해 노력하는 모습은 좋은 것 같아요. 다만 기업에 입사하기 위한 전략에 문제는 없었는지 점검해 보는 것이 좋을 것 같습니다.
답글 달기
슬픈 배경 음악까지 흘러 나왔으면 정말 눈물 흘렸을 것 같아요. 그런데 포트폴리오만 봐서는 어떤 직군(개발자, 디자이너)에 지원하는지 잘 모르겠어요. 각 기업은 채용 포지션마다 필요로 하는 스킬이 다릅니다. 그리고 토스는 채용 포지션이 매우 다양합니다. 해당 포지션에서 필요로 하는 스킬의 역량 위주로 키우세요. 포트폴리오도 거기에 맞춰서 만들면 더 효과적일 거에요. 그리고 여러 사람의 조언을 자주 듣다보면 더 좋은 결과를 만들어 낼 수 있을 거에요. 화이팅 힘내세요~!
답글 달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