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는 열심히 살아왔는데 다 실패한 경력이래요.. 왜 한회사에서 오래 못 다녔는지부터 시작해서 저 혼자 죽을힘 다해가며 애쓴 프로젝트는 엎어지고 저도 안정적으로 오래 다니고 싶었어요 이래저래 손가락질 받고싶지 않았다구요 잘못된 일들은 다 제 탓 대기업에서 커리어 시작하지 못했다고 면접보러가서도 문전박대 당하고 메이저 루트로 시작못했음을 받아들이고 저는 바닥부터 차근히 실력쌓고 올라가려고 죽을힘 다해서 살았고 포트폴리오 쌓았는데 인정을 안해주네요 제가 이룬 성취는 정말 아무것도 아닌걸까요?
댓글 7

(미사용 회원)2022.02.28
실패한 경력이 어디있겠어요. 그리고 한회사 오래 못다닌게 어때서요. 전 월요일에 출근해서 토요일에 그만도 둬보고, 두달 일하고도 퇴사해 봤는데 나중에는 이직도 잘하고 근무년수도 점점 늘어나는 걸요. 혹 면접 보러 가는 회사에서 그런식으로 말하는 회사라면 이미 입사하면 안되는 회사라는 생각이 드네요. 분명히 님의 경력, 실력을 좋게 보는 회사들이 있을거에요.
답글 달기
힘내세요…. 포트폴리오에 성과를 좀 도 부각시키고 본인 커리어를 위해 노력했다는 어필을 보여준다면 될것 같습니다!!
답글 달기
정말 공감해요..ㅠㅠ회사에서 죽어라 일해도 그게 물경력이 되어버린다면 나중엔 일할 의지도 떨어지더라구요.. 그래도 분명 그 부딪히는 과정에서 포폴에 녹여낼 부분들이 있을거에요..!!!
답글 달기
프로젝트 준비하시던 모든 과정이 경험이 돼서 가치가 있다고 생각합니다. 실패 아닙니다.
답글 달기
저는 돌아보면 성공한 경험보다 오히려 실패한 경험에서 더 많은 것을 배웠던 것 같아요. 글쳌님도 그 동안의 경험을 통해 배운 것과 얻은 것들을 잘 정리해서 하나의 스토리로 만들어보시면 기업에게도 충분히 매력적으로 보일 거예요. 힘내세요 화이팅! 💪
답글 달기
그렇지 않습니다. 실패도 성공도 모두 경험이고, 글쳌님의 커리어에 발판이 되준다는 사실은 변함이 없으니 경험으로서는 모두 좋은 경험이라고 생각합니다. 실패에서 어떤걸 배우셨는지 글쳌님만의 언어로 잘 녹여내셔서 원하시는 기업에 입사하시길 진심으로 응원하겠습니다!
답글 달기
그모든 경험이 그대를 더큰 그릇으로 만들기위함이고 그 실패가 있어 더아름다운 성공이 그대를 기다릴겁니다ㆍ 실패하고 실패하고 내가 좋아하지않은 윤석열도 9번낙방후 사시패스 했다하니 낙담마세요ㆍ 미스터윤이 대선출마까지 할줄을 거듭 사시고배때 알기나 했을까요ㆍ 그대가 정상을 오르기전의 단계입니다ㆍ
답글 달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