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그린랩스 숏터뷰] 퍼포먼스 마케터에게 기회의 땅, 농업 분야🌱 풍부한 데이터가 있을 때, "퍼포먼스 마케터"의 꽃🌺이 피어오른다고 생각하는데요. 그린랩스는 그 어떤 산업보다도 방대한 데이터를 갖고 있는 농업 분야를 타겟으로 합니다. 심지어, 최근에는 축산 분야로까지 사업 확장을 하고 있죠. 인과관계, 상관관계 등을 도출해낼 수 있는 데이터들이 무궁무진하다는 의미입니다. 농업이라는 산업 분야 경험이 없어서 선뜻 도전하기 힘드신가요? 마케팅 분야는 산업, 사업 분야의 영향을 덜 받는 직군이라고 생각해요. 새로운 경험에 오픈 마인드라면, 가치를 효율적으로 전달하는 방법에 대한 고민과 흥미를 갖고 계시다면? 하, 찾았다, 내(그린랩스) 사랑 내가 찾던 사람... 🎶🎶🎶 (올드하죠...? 제가 성균관스캔들 시대 사람이라서 그만...)

댓글 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