케이팝(K-pop) 글로벌 서비스를 위한 브랜딩 요즘 K-Pop이 세계적인 유행 초입기에 접어 들었다고해도 과언이 아닐 정도인데요. 개인적으로 지난 10여년간 미국 생활을 하면서 한국이라는 나라의 인식이 눈에 띄게 변한 모습을 자랑스레 지켜봤습니다. ^^ 이렇게 케이팝이 하나의 문화로, 또 산업의 영역으로, 한국을 넘어 세계를 향해 자연스럽게 확장되어가고 있는데요. 만약 케이팝의 독특한 시각적 특징을 어우르고 담아낼 수 있는 서비스가 만들어져야 한다면 과연 어떤 모습일까에 대해 개인적인 흥미가 생겨 컨셉(concept) 프로젝트로 한 번 진행해 보았습니다. https://www.arkabrik.com/project/gayo

콘텐츠를 더 읽고 싶다면?
원티드에 가입해 주세요.
로그인 후 모든 글을 볼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