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객의 욕구 제대로 파악하는 법 오늘날의 고객은 자유로운 혼입니다. 혁신을 위해서는 생산성이 낮은 것을 모두 버려야 합니다. 효과적인 버리기 과업을 위해서는 무엇을, 어떻게 해야 할까요?🤔 ✔️효과적인 버리기 과업을 위한 6단계 프로세스 1. 버리기 과업을 맡을 리더와 팀원을 선발하고 공지합니다. 2. 버리기 항목을 공개해 의견을 나누고 지지도가 높은 항목부터 실행합니다. 3. 버리기 목록을 모두가 앱으로 공유하고 실행하며 실행 여부 피드백을 받습니다. 4. 3개월 단위로 반복합니다. 지난 시간 동안 목표, 일정, 결과를 확인하고 개선점을 다음 분기에 반영합니다. 5. 12개월 연간 결과 보고서를 공개합니다. 보고 성격이 아닌 기회 발굴이 목적입니다. 6. 구성원들로부터 버리기 과업 진행 후 조직문화에 대한 설문조사를 실시합니다. 고객의 욕구는 수시로 변합니다. 기업은 이를 기회로 받아들여야 합니다. - [관련 영상]

[관련 도서] - 링크 : https://book.naver.com/bookdb/book_detail.nhn?bid=16356628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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