채용
이력서
교육•이벤트
콘텐츠
소셜
프리랜서
더보기
글쓰기챌린지
쉽지않다 ・ 2025.10.01
팔로우
현대는 '믿고 탈 수 있는 전기차'라는 내러티브로 전기차 시장의 문턱을 낮추고 있고, 테슬라는 '미래를 앞당기는 전기차'라는 내러티브로 시장의 기대를 한껏 끌어올리고 있습니다. 기업이 선택한 브랜드의 이야기는 타겟 고객, 가격 전략, 유통 방식, 그리고 결국 소비자의 마음속에 어떤 브랜드로 기억될 것인지를 결정합니다.
https://jopopstore.com/69
좋아요 4
・
댓글 1
하단 네비게이션
채용
교육•이벤트
소셜
MY 원티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