채용
이력서
교육•이벤트
콘텐츠
소셜
프리랜서
더보기
글쓰기챌린지
쉽지않다 ・ 2025.08.07
팔로우
열심히 기획한 캠페인, 비싼 돈 들여 만든 광고. 그런데 왜 고객들은 우리 브랜드를 기억하지 못할까요? 왜 캠페인마다 '우리다움'이 흔들리고, 고객들은 고개를 갸웃하는 걸까요? 많은 마케터들이 이 문제의 원인을 로고나 슬로건, 혹은 크리에이티브 역량 부족에서 찾습니다. 하지만 진짜 범인은 종종 예상치 못한 곳에 있습니다.
jopopstore.com/58
좋아요 2
・
댓글 1
하단 네비게이션
채용
교육•이벤트
소셜
MY 원티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