천문학 관련 오픈 소스 기술을 제공하는 Astronomer사가 이번 주까지 거의 알려지지 않았던 가운데, 금요일에 CEO 앤디 바이런이 회사의 인사 책임자와 콜드플레이 콘서트에서 친밀한 포옹을 하는 영상이 공개된 후 조사를 시작했다고 밝혔습니다. 회사는 X에 게시물을 통해 "이 사건에 대해 이사회가 공식 조사를 시작했으며, 곧 추가적인 세부 사항을 공유할 것"이라고 전했습니다. 회사는 또한 "우리의 리더들은 행동과 책임에 있어 기준을 설정해야 한다"고 강조했습니다.
이 게시물은 보스턴에서 열린 콘서트에서 바이런이 대형 화면에 등장한 영상이 소셜 미디어에서 확산된 다음 날 올라왔습니다. 기혼자인 바이런은 회사의 최고 인사 책임자인 크리스틴 캐봇과 함께 포옹하고 있었고, 대형 화면에 등장한 직후 두 사람은 얼굴을 숨겼습니다. Axios의 보도에 따르면 바이런과 캐봇은 휴가를 받았습니다. Astronomer사는 즉각적인 논평 요청에 응답하지 않았습니다.
지난 5월, Astronomer사는 베인 벤처스(Bain Ventures)와 세일즈포스 벤처스(Salesforce Ventures)를 포함한 투자자들로부터 9,300만 달러의 투자 유치를 발표했습니다. 이 회사는 오픈 소스 데이터 운영 플랫폼인 Astro를 지원하고 있으며, 작년 오하이오주 신시내티에서 뉴욕으로 본사를 이전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