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브랜드 홈페이지에 꼭 들어가야 할 4가지] 1. 증언 사실 우리가 하고 싶은 말을 다른 사람이 하게 해보세요. 우리 서비스, 제품을 이용한 사람들의 성공 사례를 고객들이 자연스럽게 자신을 대입해서 볼 수 있게됩니다. 10개 넘게 쌓지는 말고, 처음에는 3개부터 만들어보세요. 되도록 짧게 만드는 것을 추천합니다. 2. 통계 얼마나 많은 사람이 이 제품에 만족했나요? 우리 제품을 통해 얼마나 시간과 돈을 절약했나요? 고객사는 우리 제품, 서비스를 만난 후 몇퍼센트 성장했나요? 숫자나 통계 팩트를 정확히 명시해보세요. 3. 수상이력 우리 서비스는 어떤 쪽에 강점을 가지고 어떤 공신력 있는 곳에서 상을 받았는지 표기합니다. 신뢰와 권위를 더욱 세워주는 좋은 도구가 됩니다. 4. 로고 참여하고 있는 기업들의 로고를 넣어보세요. 백마디 말보다 하나의 로고, 그리고 그 기업이 갖고있는 이미지가 간결하지만 많은 이미지를 전달합니다. - 빌려온 책을 빨리 읽어야지 했는데, 연체해버리고 말았군요. '무기가되는 스토리' 중 브랜드 홈페이지에 꼭 들어가면 좋을 4가지를 요약해서 알려드렸습니다. 내일은 마지막 챕터를 읽고 드디어 반납을 해야겠습니다.
콘텐츠를 더 읽고 싶다면?
원티드에 가입해 주세요.
로그인 후 모든 글을 볼 수 있습니다.
댓글 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