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늘의 인용글] 우리가 (잘못된 제품을 개발하는 등의) 실패를 하는 (주된) 이유는 조사를 덜 해서가 아닙니다. 실패의 원인은 우리의 '잘못된 질문'입니다. 우리는 전문가와 같은 권위자나 고객들의 (피상적인 정보만을 담은) 그럴듯한 이야기를 바탕으로 제품을 만듭니다. 하지만 그럴듯한 이야기는 '사실'이 아닌 경우가 많죠. 성공적인 제품을 만들고자 한다면, 고객들의 '말'을 곧이 곧대로 들어선 안 됩니다. (올바른 질문을 통해) 고객들이 실제로 어떻게 행동하는지, 그리고 실제 이야기는 무엇인지를 파악하여 고객의 '사실'에 대한 이해를 달성해야 합니다. - 테레사 토레스, 지속적 제품 발견 습관 Our failure wasn’t due to a lack of research. It was because we asked our customers the wrong questions. We built a product based on a coherent story told by both the thought leaders in our space and by our customers themselves. But it wasn’t a story that was based in reality. If you want to build a successful product, you need to understand your customersactual behavior—their reality—not the story they tell themselves. - Torres, Teresa. Continuous Discovery Habits https://brunch.co.kr/@uxn00b
콘텐츠를 더 읽고 싶다면?
원티드에 가입해 주세요.
로그인 후 모든 글을 볼 수 있습니다.
댓글 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