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몰입>
--직장에서 몰입을 적용하는 방법--
- 하나의 일에 집중하라
- 회의는 짧게
- 사고 공간 운영, 사고 주간 도입, 몰입 전임자의 선정
몰입이 중요하다.
임팩트 있게 하나의 일을 끝내고 다른 일로 넘어가야 한다.
그래서 일을 하고 있을 때 말을 걸면 이것만 끝내고 보겠다고 한다.
회의도 너무 자주 빈도가 많아지면 정신이 없다.
특히나 사람이 5명 이상 많아져 발언권이 길어지면 루즈해져 쉽게 지루해지는 것 같다. 필요 인원 필요 회의만 하는 게 좋다.
뭣보다 개인공간이 있는게 좋긴 하다. 사무실에 다같이 모여 있으면 분산되는 시선과 소리로 몰입이 깨지기도 한다.
몰입을 통해 임팩트있는 시간을 만들기 위해 노력해야겠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