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hings i love는 사랑하는 브랜드, 사람, 순간 물건들을 소개하는 콘텐츠입니다 :) 제가 소개하는 것들이 오늘 글을 읽으시는 분들에게 쏠쏠한 재미가 되길 바라요.
[원티드 글쓰기 챌린지] 네이버 웹툰 육아 일기 - 글/ 그림자까
제 요즘의 최대 관심사는 출산과 육아입니다!
여자라서 할 수 있는 최대 이벤트인 임신 출산을 경험하고 있는 중이거든요.
이런한 경험을 하면서 학생 때 이루어졌던 성교육이 육체 기능(?)적인 면모만 알려주는 내용이었다는 것을 다시한번 실감하게 됩니다. 내가 알고 있던 성교육은 거짓말 하기 싫어서 입을 꾹 닫고 있다가 왜 말 안해줫어!라고 말하면 난 거짓말은 안 했다고 말하는 친구 같은 느낌이 들었어요.
그래서 요즘 유튜브와 다양한 콘텐츠에서 여러 경험들이 올라오는 것에 감사할 따름입니다.
특히 네이버에서 연재되고 있는 웹툰 중에 ‘육아일기’라는 콘텐츠를 소개 시켜주고 싶어요.
친구에게도 자세하게 말하지 못할 만한 에피소드와 그리고 가족애를 느낄 수 있어요. 임신과 출산의 고통은 사람마다 천차만별이지만 어떠한 상황이든 절대 쉽지 않아요. 그 중에 하나의 경험이라고 상세히 느낄 수 있게 에피소드들이 짜여져 있어서 웹툰을 보면서 미리 이미지트레이닝을 하고 있답니다.
하나의 생명을 품고 있는게 너무 신기하기도 하고 불안하고 어떨 땐 호르몬의 노예가 되어 감정이 요동칠 때가 많아요. 그래서 이렇게 자신의 에피소드를 공유해주시는 분들의 콘텐츠가 소중합니다. 오! 나도 그랬는데 하면서 공감하고 이런 점이 힘들 수 도 있겠구나 하면서 정보를 습득하면서 불안감이 사라지거든요.
아름답게 포장된 엄마의 삶보단 진짜 엄마의 삶을 알고 싶다면,
임신 출산을 준비중이신 분들, 육아를 하고 계신 분들에게 추천드리고 싶어요:)
엄마의 존재 화이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