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표님이 우리 본부 미팅을 요청했다. 대표님 호출이라 다른 팀원분들이 우려하며 미팅을 하러 들어갔다. 다행히 내용은 다들 업무 잘 하고 있고, 인원 충원 되면 전담 업무를 확정해서 진행하면 된다는 것이었다. 그리고 나에게는 현재 업무 잘 적응하고 있는 것 같고, 8월 정도 지나가면 업무량이 증가할 것이라고 알려주셨다. 앞으로 추가 될 업무는 무엇이 될까? 그 전에 문서 작성, 메일 작성에 좀 더 능숙해져서 작성 시간을 단축해야겠다. 아직은 처음 맡은 이벤트들에 대한 기안서 작성 중이라 기존 문서 참고하고, 예약하고, 견적서 참고해서 비용 산정하는데 시간이 너무 오래 걸린다.
콘텐츠를 더 읽고 싶다면?
원티드에 가입해 주세요.
로그인 후 모든 글을 볼 수 있습니다.
댓글 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