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rying to be the best version of Myself μ–Όλ§ˆ μ „ ν•œ 작 ν”Œλž«νΌ HRλ§€κ±°μ§„μ—μ„œ "ν˜Έκ°μ„ μ–»λŠ” 자, μ„±κ³Όλ₯Ό μ–»λŠ”λ‹€." λΌλŠ” 제λͺ© 아티클을 μ ‘ν•œ 적이 μžˆλ‹€. "쑰직 κ΅¬μ„±μ›μœΌλ‘œμ„œ 높은 μ„±κ³Όλ₯Ό λ‚΄λŠ” μ‚¬λžŒμ€ λ‹¨μˆœνžˆ λ›°μ–΄λ‚œ λŠ₯λ ₯λ§Œμ„ κ°€μ§€κ³  μžˆλŠ” 것은 μ•„λ‹ˆλ‹€. 아무리 μ›”λ“±ν•œ λŠ₯λ ₯을 κ°€μ§€κ³  μžˆλ”λΌλ„, 리더, μƒκΈ‰μž, λ™λ£Œ 직원 λ“± λ‹€λ₯Έ κ΅¬μ„±μ›λ“€μ˜ ν˜Έκ°μ„ μ–»μ§€ λͺ»ν•˜λ©΄ λŠ₯λ ₯을 λ°œνœ˜ν•  기회쑰차 μ–»μ§€ λͺ»ν•  수 μžˆλ‹€. μ–΄λ–€ 업무든 κ²°κ΅­ μ‚¬λžŒκ³Ό μ‚¬λžŒ κ°„μ˜ κ΄€κ³„λ‘œ 이루어져 있기 λ•Œλ¬Έμ΄λ‹€. ν˜Έκ°μ€ λͺ¨λ“  λŒ€μΈκ΄€κ³„μ™€ μƒν˜Έμž‘μš©μ— 영ν–₯을 μ£Όλ©°, 갈수둝 λ‹€μ›ν™”ν•˜λŠ” 직μž₯ λ‚΄μ—μ„œ μƒν˜Έ ν˜‘λ ₯의 μ§ˆμ„ 높인닀." "ν•œ μ‚¬λžŒμ΄ ν’κΈ°λŠ” ν˜Έκ°μ€ κ·Έ μ‚¬λžŒμ˜ νƒœλ„μ—μ„œ λΉ„λ‘―λœλ‹€. 긍정적인 νƒœλ„, 곡감 λŠ₯λ ₯, 그리고 μ§„μ •μ„± μžˆλŠ” μ†Œν†΅μ€ λ‹€λ₯Έ μ‚¬λžŒλ“€μ—κ²Œ ν˜Έκ°μ„ μ€€λ‹€. μ΄λŸ¬ν•œ νƒœλ„λŠ” νƒ€μΈλ“€λ‘œ ν•˜μ—¬κΈˆ λ‹€μ‹œ λ§Œλ‚˜κ³  μ‹Άκ²Œ λ§Œλ“€λ©°, 이둜 인해 μŒ“μΈ μ‹ λ’°λŠ” λΉ„μ¦ˆλ‹ˆμŠ€ ν˜‘λ ₯μ—μ„œλ„ 긍정적인 κ²°κ³Όλ₯Ό λ§Œλ“€μ–΄ λ‚Έλ‹€. ν˜‘μ—… νŒŒνŠΈλ„ˆλ‚˜ 고객 λ˜λŠ” κ±°λž˜μ²˜μ—μ„œ λ‹€μ‹œ λ§Œλ‚˜κ³  μ‹Άμ–΄ν•˜λŠ” μ‚¬λžŒμ΄ λ˜λŠ” 것은, κ·Έλ“€κ³Όμ˜ 관계λ₯Ό μ§€μ†μ μœΌλ‘œ μœ μ§€ν•˜κ³  λ°œμ „μ‹œν‚¬ 수 μžˆλŠ” μ€‘μš”ν•œ μš”μ†Œλ‹€." κ³Όκ±° HRμ£Όλ‹ˆμ–΄ μ‹œμ ˆ νŒ€ μ„ ν›„λ°°λ“€κ³Ό 곡채 λ“±μ˜ μ±„μš©μ„ λ‹΄λ‹Ήν•˜λ©΄μ„œ μˆ˜λ§Žμ€ μ§€μ›μžλ“€μ˜ μ„œλ₯˜λ₯Ό κ²€ν† ν•˜κ³  면접을 거쳐 μž…μ‚¬μ‹œν‚€λŠ” 과정을 ν†΅ν•΄μ„œ κ³Όμ—° μš°μˆ˜ν•œ λŒ€ν•™μ˜ μΈμž¬λ“€μ˜ 100%의 ν™•λ₯ λ‘œ κ³ μ„±κ³Όμžλ‘œ μ΄μ–΄μ§€λŠλƒμ— λŒ€ν•΄μ„œ μ˜λ¬Έμ„ ν’ˆμ—ˆλ˜ 적이 μžˆμ—ˆλ‹€. ν”νžˆ μ΄μ•ΌκΈ°ν•˜λŠ” 일머리, κ³΅λΆ€λ¨Έλ¦¬λŠ” λ‹€λ₯΄κ³  κ³ μ„±κ³Όλ₯Ό λ‚΄λŠ” 직원은 μ–΄λ–€ 상황에 λŒ€ν•œ [νŒλ‹¨], [μ„ΌμŠ€], [민첩함] 등이 μžˆμ„ 것이고 이것은 κ³§ λ™λ£Œλ“€μ—κ²Œ "호감"으둜 λ‹€κ°€μ˜¬ 것이닀. 긍정적인 νƒœλ„μ™€ μ§„μ •μ„± μžˆλŠ” μ†Œν†΅μ„ ν†΅ν•΄μ„œ λ‚˜λŠ” κ³Όμ—° ν˜Έκ°μ„ μ£Όκ³  μžˆλŠ”κ°€..? λΌλŠ” 생각^^;
μ½˜ν…μΈ λ₯Ό 더 읽고 μ‹Άλ‹€λ©΄?
μ›ν‹°λ“œμ— κ°€μž…ν•΄ μ£Όμ„Έμš”.
둜그인 ν›„ λͺ¨λ“  글을 λ³Ό 수 μžˆμŠ΅λ‹ˆλ‹€.
γƒ»λŒ“κΈ€ 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