식물성 영양 브랜드 OZiva, 순손실 기록 뭄바이: 식물성 영양 브랜드인 OZiva가 2024년 3월로 끝나는 회계연도에 104크로어(₹)의 매출에 대해 44크로어(₹)의 순손실을 기록했다고, 다수 지분을 소유한 힌두스탄 유니레버(Hindustan Unilever Ltd, HUL)가 연차보고서에서 밝혔다. 전년도인 FY23에는 95.5크로어(₹)의 일회성 이익을 얻으며 58.3크로어(₹)의 순이익을 기록했었다. 당시 운영 수익은 99.3크로어(₹)였다. HUL은 2023년 1월에 OZiva의 모기업인 Zywie Ventures Pvt Ltd의 53.34% 지분을 인수했다. HUL의 FY24 연차보고서에 따르면, 다기간 초과 수익 방법을 사용하여 브랜드 가치를 361크로어(₹)로 평가했다.
콘텐츠를 더 읽고 싶다면?
원티드에 가입해 주세요.
로그인 후 모든 글을 볼 수 있습니다.
로그인 후 모든 글을 볼 수 있습니다.
・댓글 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