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티클 공유] 당신이 “아직" 상위 1% 프로덕트 디자이너가 아닌 이유 <요약> 비즈니스 목표에 따른 디자인 최적화 - 회사 비전, 제품의 진짜 유저들이 누군지 알기 - `매일 실천` 10-15분가량 회사 업데이트 소식, 전략, 목표를 파악하고 SNS와 뉴스레터 팔로우 하기 기술에 능숙한 것이 새로운 유행이다 - 제품이 기능적이고 시대에 앞서도록 보장하기 - (앞선) 기술을 수용한다면 성공적인 제품을 창출할 수 있을 것임 결국 핵심은 사람이다 - 만족스러운 유저 경험을 제공하는 것이 성공적인 제품의 핵심이다. - 행복한 유저 = 성공적인 제품 - `매일 실천` 유저 니즈와 페인 포인트를 잘 이해하기 위해서 매일 유저 상호작용에 전념해라. 사용자 리뷰를 읽거나 커뮤니티 포럼에 참여하거나 유저 인터뷰를 진행해라. 꿈을 실현하는 팀워크 - 효과적으로 협업해야 한다. - 명확한 소통, 적극적인 경청, 건강한 상호 존중은 모든 요구사항을 충족할 수 있는 제품을 만들 수 있다. - `매일 실천` 데일리 팀 미팅으로 시작해라. 우선순위와 과제를 정하고, 업무를 얼라인한다. 규칙적인 커뮤니케이션은 협력적인 환경을 조성한다. 헹구고 반복하기 - 반복적이고 애자일한 업무 프로세스를 사용해라 - 처음부터 알맞은 것을 만드는 것이 아닌, 지속적으로 시장 변화와 피드백을 기반으로 제품을 정의해 나가는 것이다. - `매일 실천` 업무 회고로 하루를 끝내자. 받은 피드백을 기록하고, 개선할 부분을 파악하고, 다음 단계를 위해 계획을 세우자. → 지속적인 개선 습관을 장려한다. 출처: https://uxplanet.org/heres-how-to-become-the-best-product-designer-336e6d36e49d
로그인 후 모든 글을 볼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