우당탕탕 신입사원.. 슬프게도 하나 잘했다 싶으면 다른 게 안 되고 있거나, 미리 해놓은 일 중 몇 개는 다시 봐야하는 슬픈 경우가 생기고 있다. 신규 입사자분을 위한 업무도 몇개 하는 중인데, 종류별로 골고루 실수하고 있어서 오시는 분마다 나 때문에 회사의 첫인상이 나빠지지 않기를 바라는 중이다. +커피챗으로 꿀팁을 물어봤는데, 거창하고 대단하거나 좋은 프로그램을 쓰는 것보다도 오랜 경험으로 터득한 큰 틀이나 판단기준과 같은 것들을 들었다. 이런 답변이 힘들어도 체화하거나 내 것이 되면 괜찮지 않을까를 어렴풋이 생각중이지만 그 의미를 완전히 이해하는 데 시간이 걸리고 체화하는 데도 시간이 엄청 걸리겠지.. 과연 나에게 맞는 것들이나 해야겠다 싶은 것을 위해서 실천하고 시간을 들일 수 있을까..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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