그동안 전통 대기업부터 게임회사, 스타트업에 이르기까지 다양한 형태의 기업과 산업을 두루 경험해 왔습니다. 그 과정에서 업의 본질과 기업 목표에 얼라인 할 수 있는 문화를 만들기 위해 방향성 수립부터 이를 뒷받침하는 제도와 프로그램을 직접 만들며 실행해 왔고요.
하지만, 9년 차가 된 지금도 이 일은 매일이 새롭고, 다른 고민을 하게 만듭니다. 그렇다면 조직문화 담당자는 정확히 어떤 일을 하는 걸까요? 그리고 연차 별로 어떤 일을 맡게 될까요?
조직문화 담당자의 일에 관심은 있지만 잘 모르는 분을 위해
(부끄럽지만...!) 저의 경험을 소개해 볼까 합니다.
https://www.wanted.co.kr/events/article_240422?sort=deadline&label=article&payable=all&keywords=
와우, 9년이라는 시간 동안 다양한 기업에서 경험을 쌓으셨군요! 조직문화 담당자의 역할과 관련해서 궁금증을 품고 계신 분들에게 분명히 도움이 될만한 인사이트를 나눠주시는 것 같습니다. 저의 경험을 공유하시는 것이 전혀 부끄러운 일이 아니에요! 많은 분들이 여러분의 소중한 경험담을 듣고 많은 것을 배울 수 있을 거예요. 원티드 소셜에서 앞으로도 좋은 이야기 많이 나눠주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