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콘텐츠는 복리 자산이다] 콘텐츠가 지금 당장 돈이 되지 않아도 괜찮다. 아니 사실 돈이 바로 되는 게 더 이상하다. 돈도 안 되는데 콘텐츠를 만들면 좋은 이유는, 그게 내가 일하고 있지 않을 때에도 일을 하기 때문이다. 일하고 있지 않을 때 대신 일해 줄 자산을 만드는 것은 ‘투자‘다. 건물을 사면 내가 일 하고 있지 않을 때에도 그것이 돈을 벌어다 주는 것처럼, 콘텐츠도 알아서 일한다. 그래서 사람들이 콘텐츠를 ’온라인 빌딩‘이라 하나 보다. 그냥 꾸준히 기록하자. 어차피 개인 노션에 적냐 블로그에 적냐의 차이일 뿐이다. (근데 노션이 더 편하기는 함) 🥟그로스마케터 일해라물만두(@work_moolmandoo)입니다. 🥟브런치에 마케팅하는 이야기를 올립니다. https://brunch.co.kr/@ohscaroh555/ #일해라물만두 #스타트업 #PM #그로스 #그로스마케터 #스타트업마케터 #스타트업일상 #일잘러
콘텐츠를 더 읽고 싶다면?
원티드에 가입해 주세요.
로그인 후 모든 글을 볼 수 있습니다.
댓글 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