πŸŒ…μΆœκ·ΌκΈΈ 단상 - 질문의 λͺ©μ  κΈ°μ—…μ—μ„œ μ§ˆλ¬Έμ€ "(제 생각은 μ΄λ ‡μŠ΅λ‹ˆλ‹€.) μ΄λ ‡κ²Œ 해도 λ κΉŒμš”?" μ˜€λ‹€. μ—°κ³΅μ„œμ—΄μ΄ μ€‘μš”ν•œ ν™˜κ²½μ—μ„œ ν›„λ°°λŠ” λ°°μš°λŠ” μ‚¬λžŒ, μ„ λ°°λŠ” κ°€λ₯΄μ³μ£ΌλŠ” μ‚¬λžŒμ΄κΈ° λ•Œλ¬Έμ΄λ‹€. λ˜‘κ°™μ€ λ§ˆμŒκ°€μ§μœΌλ‘œ μŠ€νƒ€νŠΈμ—…μ— 왔을 λ•Œ 같은 μ§ˆλ¬Έμ„ ν–ˆλ‹€. κ·Έλ•Œ λ‹€λ“€ λ§ν–ˆλ‹€. 물어보지 μ•Šμ•„λ„ λœλ‹€κ³ . λ‚΄κ°€ κ²°μ •ν•˜λ©΄ λœλ‹€κ³ . μ§ˆλ¬Έμ„ ν•œλ‹€λ©΄ μ˜κ²¬μ„ ꡬ할 λ•Œμ΄κ³ , κ·Έ 의견쑰차 λ§žλ‹€κ³  ν™•μ‹ ν•  수 μ—†λ‹€κ³ . μ§ˆλ¬Έμ„ 달리 μ“°κΈ° μ‹œμž‘ν•˜λ©΄μ„œ 일을 달리 바라보기 μ‹œμž‘ν–ˆλ‹€. μ „μ—λŠ” 섀득에 초점이 μžˆμ—ˆλ‹€. λ‚΄ 생각이 μ™œ λ§žλŠ”μ§€λ₯Ό μƒλŒ€κ°€ 이해해야 μ»¨νŽŒν•΄μ£ΌκΈ° λ•Œλ¬Έμ΄λ‹€. μš”μ¦˜μ—λŠ” λ‚΄ μ˜μ‚¬κ²°μ • λ²”μœ„λ₯Ό κ°€μž₯ λ¨Όμ € κ³ λ―Όν•œλ‹€. 이 일이 λ‚΄ μ„ μ—μ„œ 해결해도 λ˜λŠ” 일인지 ν˜Ήμ€ νƒ€μΈμ˜ μ˜κ²¬μ„ λ“€μ—ˆμ„ λ•Œ 더 λ‚˜μ•„μ§ˆ 수 μžˆλŠ” 일인지λ₯Ό λ¨Όμ € νŒλ‹¨ν•œλ‹€. κ·Έ λ‹€μŒμ— 일을 μ°©μˆ˜ν•œλ‹€. 즉, 일을 λ¨Όμ € μ‹œμž‘ν•˜λŠ” 게 μ•„λ‹ˆλΌ 이 일을 μ–΄λ–»κ²Œ ν• μ§€λ₯Ό 그리기 μ‹œμž‘ν–ˆλ‹€. 각 ν™˜κ²½μ—μ„œ μ“°λŠ” 질문과 μ‚¬κ³ μ˜ 근윑이 λ‹€λ₯΄λ‹€. 일의 μ‹œμž‘, μƒˆλ‘œμš΄ 쑰직으둜의 이동, 직뢀 λ³€ν™” μ‹œκΈ°μ—λŠ” ν™•μΈν•˜λŠ” 질문이 ν•„μš”ν•˜λ‹€. κ·Έ 이후에 μ£Όλ‹ˆμ–΄μ—μ„œ μ‹œλ‹ˆμ–΄, μ‹œλ‹ˆμ–΄μ—μ„œ λ¦¬λ”λ‘œ μ‘°κΈˆμ”© 단계λ₯Ό 올렀갈 λ•ŒλŠ” μ˜κ²¬μ„ κ΅¬ν•˜λŠ” 질문이 ν•„μš”ν•˜λ‹€. λ‹€μ‹œ 말해, 질문 μ „ μ€€λΉ„κ°€ 더 많이 ν•„μš”ν•˜λ‹€. λ‚΄ μ˜μ‚¬κ²°μ •, κ²½ν—˜, 데이터, ν™•μ‹ , νš¨μš©μ„±μ΄ κ°–μΆ°μ Έμ•Ό μ˜κ²¬μ„ κ΅¬ν•˜κ³  μ„œλ‘œ μ˜κ²¬μ„ λ‚˜λˆŒ 수 μžˆλ‹€.
μ½˜ν…μΈ λ₯Ό 더 읽고 μ‹Άλ‹€λ©΄?
μ›ν‹°λ“œμ— κ°€μž…ν•΄ μ£Όμ„Έμš”.
둜그인 ν›„ λͺ¨λ“  글을 λ³Ό 수 μžˆμŠ΅λ‹ˆλ‹€.
γƒ»λŒ“κΈ€ 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