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πŸ’‘μ—…λ¬΄ λͺ°μž…을 μœ„ν•΄ κΌ­ ν•„μš”ν•œ λ―Έμ„Έ 슀트레슀 관리 ν˜Ήμ‹œ μ‚¬μ†Œν•΄ λ³΄μ΄λŠ” 것에 슀트레슀λ₯Ό λŠλΌμ‹  적 μžˆμœΌμ‹ κ°€μš”? μš°λ¦¬κ°€ ν”νžˆ λŠλΌλŠ” μŠ€νŠΈλ ˆμŠ€λŠ” λˆˆμ— 띄고 λͺ…λ°±ν•΄μš”. 거의 λͺ¨λ“  μ‚¬λžŒμ΄ μΈμ‹ν•˜κ³  곡감할 수 μžˆμ–΄μš”. 이 μŠ€νŠΈλ ˆμŠ€λŠ” 보편적으둜 인식 κ°€λŠ₯ν•œ 큰 λ¬Έμ œμ—μ„œ λΉ„λ‘―λΌμš”. 그에 λ°˜ν•΄ λ―Έμ„Έ μŠ€νŠΈλ ˆμŠ€λŠ” 훨씬 λͺ¨ν˜Έν•΄μš”πŸ€” μš°λ¦¬κ°€ μ‚¬μ†Œν•œ 문제둜 μΈμ‹ν•˜λ©° μ§€λ‚˜μΉ˜λŠ” μˆœκ°„λ“€λ‘œ 인해 λ°œμƒν•˜κ³ , λ‚˜νƒ€λ‚¬λ‹€κ°€ λΉ λ₯΄κ²Œ 사라지기도 ν•΄μš”. μš°λ¦¬λŠ” 이λ₯Ό λ¬΄μ‹œν•˜κ³  계속 λ‚˜μ•„κ°€λŠ” 것에 μ΅μˆ™ν•΄μ Έ μžˆμ–΄μ„œ μ–΄λ–€ 일이 μžˆμ—ˆλŠ”μ§€ μ•Œμ•„μ±„κΈ° μ–΄λ €μ›Œμš”. λ˜ν•œ λ―Έμ„Έ μŠ€νŠΈλ ˆμŠ€λŠ” κ°€κΉŒμš΄ λ™λ£Œλ“€κ³Ό λΉ„νš¨μœ¨μ μΈ μ‹œμŠ€ν…œμ— μ˜ν•΄ μœ λ°œλΌμš”. μ˜ˆμ‹œλ‘œ, 적응을 λͺ»ν•˜κ±°λ‚˜ μ„±κ³Όκ°€ μ €μ‘°ν•œ ꡬ성원을 μ§€μΌœμ€˜μ•Ό ν•œλ‹€λŠ” μ±…μž„κ°μœΌλ‘œ λ―Έμ„Έ 슀트레슀λ₯Ό 받을 수 있고 νš¨μœ¨μ μ΄μ§€ μ•Šμ€ 회의 μ§„ν–‰ λ°©μ‹μ΄λ‚˜ λΆˆν•„μš”ν•œ κ΄€ν–‰ 등을 ν†΅ν•΄μ„œλ„ 받을 수 μžˆμ–΄μš”. μš°λ¦¬κ°€ 업무에 μ˜¨μ „νžˆ λͺ°μž…ν•˜κΈ° μœ„ν•΄μ„œλŠ” 이런 λ―Έμ„Έ 슀트레슀λ₯Ό μ€„μ΄λŠ” 게 κΌ­ ν•„μš”ν•΄μš”. μ–΄λ–»κ²Œ ν•˜λ©΄ λ―Έμ„Έ 슀트레슀λ₯Ό μ€„μ΄λŠ” μž‘μ€ λ…Έλ ₯을 μ‹œμž‘ ν•΄λ³Ό 수 μžˆμ„κΉŒμš”πŸ’¬ 1. μΈμ‹ν•˜κΈ°πŸ‘€ λ―Έμ„Έ μŠ€νŠΈλ ˆμŠ€λŠ” λ―ΈμΉ˜λŠ” 영ν–₯이 μ‚¬μ†Œν•΄ λ³΄μ—¬μ„œ μΈμ‹ν•˜μ§€ λͺ»ν•˜λŠ” κ²½μš°κ°€ λ§Žμ•„μš”. 첫째둜 μ–΄λ–€ μƒν™©μ—μ„œ λ‚΄κ°€ 'λΆˆνŽΈν•¨'을 λŠλΌλŠ”μ§€ μ•Œμ•„ μ°¨λ €μ•Ό λΌμš”. λΆ„λͺ… μ—¬λŸ¬κ°€μ§€ κ²½μš°κ°€ μžˆμ„ κ±°μ—μš”. λͺ¨λ“  λ³€ν™”λŠ” μΈμ‹ν•˜κ³  μ •μ˜ν•˜λŠ” κ²ƒμ—μ„œ μ‹œμž‘μ΄ λ˜λ‹ˆ μˆœκ°„μ˜ 감정 λ³€ν™”λ₯Ό μΊμΉ˜ν•΄μ„œ νŒŒμ•…ν•΄ μ£Όμ„Έμš” 2. 감정 λŒ€λΉ„λ²•πŸ˜Ί 인식을 ν–ˆλ‹€λ©΄ 감정 λŒ€λΉ„λ²•μ΄λΌλŠ” 방법을 ν™œμš©ν•˜λ©΄ μ’‹μ•„μš”. μ•žμœΌλ‘œ λ‹₯쳐올 상황에 미리 감정을 λŒ€λΉ„ν•΄ μΏ μ…˜ 효과λ₯Ό λ°›λŠ” κ±°μ—μš”. λΆˆνŽΈν•¨μ„ λŠλΌλŠ” λ°˜λ³΅λ˜λŠ” νŒ¨ν„΄μ„ νŒŒμ•…ν•΄ λΆˆν™•μ‹€ν•¨ μ†μ—μ„œ λ°›λŠ” 슀트레슀λ₯Ό 쀄인닀고 μƒκ°ν•˜μ‹œλ©΄ λΌμš”. ν•˜μ§€λ§Œ 이 λ°©λ²•μ˜ 경우 κ·œμΉ™μ μœΌλ‘œ λ°œμƒν•˜λŠ” μƒν™©μ—μ„œλ§Œ ν™œμš©μ΄ κ°€λŠ₯ν•˜κ³  근본적인 해결책은 λ˜μ§€ λͺ»ν•œλ‹€λŠ” 단점이 μžˆμ–΄μš”. 3. λ‚˜ λ¨Όμ € λ…Έλ ₯ν•˜κΈ°πŸ‘‹ 첫 단계 λ―Έμ„Έ 슀트레슀λ₯Ό μΈμ‹ν•˜λŠ” κ³Όμ •μ—μ„œ λ‚΄κ°€ νƒ€μΈμ—κ²Œ μ£ΌλŠ” λ―Έμ„Έ 슀트레슀 λ˜ν•œ μžμ—°μŠ€λŸ½κ²Œ 인식할 수 있게 λΌμš”. νƒ€μΈμ—κ²Œ κ°€ν•˜λŠ” λ―Έμ„Έ μŠ€νŠΈλ ˆμŠ€μ— 주의λ₯Ό κΈ°μšΈμ—¬ μ£Όμ„Έμš”. μ΄λŠ” νƒ€μΈμ—κ²Œλ§Œ 도움이 λ˜λŠ” κ²ƒμ²˜λŸΌ λŠλ‚„ 수 μžˆμ§€λ§Œ μ‹€μ œλ‘œ λ‚˜μ—κ²Œ 도움이 λΌμš”. λ‚΄κ°€ νƒ€μΈμ—κ²Œ κ°€ν•˜λŠ” λ―Έμ„Έ μŠ€νŠΈλ ˆμŠ€λŠ” μ–΄λ–€ ν˜•νƒœλ‘œλ“  λ‹€λ₯Έ ꡬ성원과 쑰직 그리고 λ‚˜μ—κ²Œ 영ν–₯을 λ―ΈμΉ  수 있기 λ•Œλ¬Έμ΄μ—μš”. 비ꡐ적 μ–΄λ ΅μ§€ μ•Šκ²Œ μ‹œλ„ν•΄ λ³Ό 수 μžˆλŠ” 쒋은 λ°©λ²•λ“€μ΄λ‹ˆ 업무 λͺ°μž…을 μœ„ν•΄ κΌ­ 도전해 λ³΄μ…¨μœΌλ©΄ μ’‹κ² μ–΄μš” λ‹€μŒμ—λŠ” 근본적으둜 ν•΄κ²°ν•  수 μžˆλŠ” λ‹€μ–‘ν•œ 방법듀(λ―Έμ„Έ 슀트레슀 μš”μΈμ— λŒ€μ‘ν•˜λŠ” μžμ‹ λ§Œμ˜ 방법 λ§Œλ“€κΈ°, μ£Όλ³€ λ™λ£Œμ™€μ˜ 관계 μž¬μ„€μ •ν•˜κΈ°, μ‹œμŠ€ν…œ μž¬μ κ²€ν•˜κΈ° λ“±)에 λŒ€ν•΄μ„œ μ•Œμ•„λ³΄κ² μŠ΅λ‹ˆλ‹€.
μ½˜ν…μΈ λ₯Ό 더 읽고 μ‹Άλ‹€λ©΄?
μ›ν‹°λ“œμ— κ°€μž…ν•΄ μ£Όμ„Έμš”.
둜그인 ν›„ λͺ¨λ“  글을 λ³Ό 수 μžˆμŠ΅λ‹ˆλ‹€.
γƒ»λŒ“κΈ€ 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