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πŸŒ…μΆœκ·ΌκΈΈ 단상 - 데이터가 λ§ν•˜λŠ” 것 β€œμ‹œμž₯은 계속 λ°”λ€Œκ³  μ†ŒλΉ„μžλ“€μ€ μƒˆλ‘œμš΄ κ±Έ μ›ν•©λ‹ˆλ‹€. 그리고 기획 MDλŠ” μ–΄λŠ 정도 데이터λ₯Ό 베이슀둜 κΈ°νšν•  μˆ˜λ°–μ— μ—†κ³ μš”. 그런데 λ°μ΄ν„°λŠ” λŒ€λΆ€λΆ„ 과거의 판맀 싀적을 기반으둜 ν•©λ‹ˆλ‹€. 막상 μ•„μ΄ν…œμ΄ λ‚˜μ˜¬ 땐 λŠ¦μ€ κ²½μš°κ°€ λ§Žμ•˜μŠ΅λ‹ˆλ‹€.” _던슀트 μ •λ―Όμˆ˜ 이사 (04μ›” 01일 λ‘±λΈ”λž™ μ€‘μ—μ„œ) μƒˆλ‘œμš΄ ν”„λ‘œλ•νŠΈ, μ„œλΉ„μŠ€, 사업을 κΈ°νšν•  λ•Œ μ‹œμž₯쑰사가 μ€‘μš”ν•˜λ‹€. μ‹ μž…μ‚¬μ› λ•ŒλΆ€ν„° 이 말을 정말 많이 λ“€μ—ˆμ–΄μš”. ν•œνŽΈ, μ• ν”Œμ˜ 사둀가 λ’€ν†΅μˆ˜λ₯Ό μΉ˜λŠ” λ“―ν•œ μšΈλ¦Όμ„ μ€¬μŠ΅λ‹ˆλ‹€. 고객은 μžμ‹ μ΄ 무엇을 μ›ν•˜λŠ”μ§€ λͺ¨λ₯Έλ‹€λŠ” κ±°μ˜ˆμš”. λ•Œλ‘œλŠ” 직감이, λ‚΄κ°€ 느꼈던 λ‹ˆμ¦ˆκ°€, 세상이 λ°”λ€ŒλŠ” 흐름이 정닡일 λ•Œκ°€ 있죠. μš°λ¦¬κ°€ 역사λ₯Ό λ°°μš°λŠ” μ΄μœ λŠ” κ³Όκ±°λ‘œλΆ€ν„° 배우기 μœ„ν•¨μ΄μ£ . 같은 μ‹€μˆ˜λ₯Ό λ°˜λ³΅ν•˜μ§€ 말자! μš”μ¦˜μ²˜λŸΌ λΉ λ₯΄κ²Œ λ³€ν•˜λŠ” μ„Έμƒμ—μ„œ λ°μ΄ν„°λŠ” 이제 역사책 같은 역할이지 μ•Šμ„κΉŒ μ‹Άμ–΄μš”. λ‚˜λ³΄λ‹€ λ¨Όμ € 이 길을 걸은 μ‚¬λžŒλ“€μ΄ ν•œ μ˜μ‚¬κ²°μ •κ³Ό κ·Έ κ²°κ³Όλ₯Ό λ³΄λŠ” κ±°μ£ . μ•žμœΌλ‘œ λ‚˜μ•„κ°ˆ λ•Œ 이 정보λ₯Ό μ°Έκ³ ν•  뿐이지, 이 μ •λ³΄λŒ€λ‘œ κ°€μ•Ό ν•œλ‹€λŠ” 건 μ•„λ‹ˆμ£ . μ§€κΈˆ λ‚΄κ°€ μ„œ μžˆλŠ” 곳이 변곑점일지도 λͺ¨λ₯΄λ‹ˆκΉŒμš”.
μ½˜ν…μΈ λ₯Ό 더 읽고 μ‹Άλ‹€λ©΄?
μ›ν‹°λ“œμ— κ°€μž…ν•΄ μ£Όμ„Έμš”.
둜그인 ν›„ λͺ¨λ“  글을 λ³Ό 수 μžˆμŠ΅λ‹ˆλ‹€.
γƒ»λŒ“κΈ€ 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