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늘날 디지털 마케팅에서 성공하려면 검색 엔진 최적화(SEO)가 필수적입니다. SEO개선을 하는 방법에는 여러 가지가 있는데요, 그 중 가장 현실적이고 정석적인 방법이 키워드 연구입니다. 대부분의 비즈니스에서 웹사이트의 노출을 늘리는 것 자체는 큰 의미가 없습니다. 중요한 건 구매로의 전환이죠. 아무리 알고리즘을 기술적으로 분석해서 노출을 늘리더라도 결국 콘텐츠가 잠재 고객에게 필요한 정보를 주지 못해 전환이 되지 않으면 아무 쓸모가 없습니다. 키워드 연구는 단순히 고객이 사용하는 검색어를 찾는 것이 아니라, 고객의 요구와 의도를 이해하고, 그에 맞는 콘텐츠를 제공하는 과정입니다. 키워드를 제대로 분석해서 콘텐츠에 포함시키면 더 많은 사람들이 당신의 글을 클릭하고, 더 오래 읽고, 더 많은 상호작용을 하겠죠. 구글은 이런 글을 ‘품질이 좋은 글’로 인식할 테고요. 품질이 더 좋은 글을 상위에 노출시킬겁니다. 그러면 더 많은 사람들이 당신의 글을 클릭하겠죠. 이런 선순환을 만드는 것이 키워드 연구의 핵심입니다. 키워드 연구의 자세한 방법은 제 브런치에서 확인해 주세요! 🥟그로스마케터 일만두(일해라물만두)입니다. 🥟브런치에 마케팅하는 이야기를 올립니다. https://brunch.co.kr/@ohscaroh555/ #그로스마케터 #스타트업마케터 #스타트업일상 #일잘러
콘텐츠를 더 읽고 싶다면?
원티드에 가입해 주세요.
로그인 후 모든 글을 볼 수 있습니다.
로그인 후 모든 글을 볼 수 있습니다.
・댓글 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