채용
커리어
소셜
이력서
프리랜서
더보기
글쓰기챌린지
이기적인기획자 ・ 2024.03.14
팔로우
서비스 기획 시 명심해야 할 것들~! 1. 좋은 고객 경험의 핵심은 ‘기대치의 관리’다 2. ‘제공한 가치’(생산자 관점)가 아닌 ‘전달된 가치’(소비자 관점)에 집중하라 3. 멋진 길을 만들려 하지 말고 자연스럽게 생긴 지름길을 주시하라 -고객 경험 혁신을 위한 서비스 디자인 특강 중 이 외에도 많은 요소들이 있지만 하나하나 습득해 나가는 것이 중요.
좋아요 6
・
댓글 1
하단 네비게이션
채용
커리어
소셜
MY 원티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