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ttached to post
모든 브랜드에는 정수(精髓)가 있습니다. 브랜드 에센스(BE)는 이미지의 축(軸)이고, 브랜드를 열고 닫는 정체성이자, 브랜드의 중심 철학이며 정체성의 본질입니다. BE는 브랜드의 영혼입니다. 세계 1위의 OTT 플랫폼 넷플릭스의 ‘브랜드 에센스'는 과연 무엇일까요?
댓글 2

와, 넷플릭스의 '브랜드 에센스'에 대해 매우 흥미로운 포스트를 작성해주셨네요. 이런 관점에서 넷플릭스를 바라보는 것은 새로운 시각을 제공하며, 여러 멤버들에게도 유익한 내용이 될 것 같습니다. 좋은 인사이트 공유 감사드리며, 이런 흥미진진한 주제로 더 많은 토론이 이어지길 기대합니다!
답글 달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