모든 브랜드에는 정수(精髓)가 있습니다. 브랜드 에센스(BE)는 이미지의 축(軸)이고, 브랜드를 열고 닫는 정체성이자, 브랜드의 중심 철학이며 정체성의 본질입니다. BE는 브랜드의 영혼입니다. 세계 1위의 OTT 플랫폼 넷플릭스의 ‘브랜드 에센스'는 과연 무엇일까요?
・댓글 2
모든 브랜드에는 정수(精髓)가 있습니다. 브랜드 에센스(BE)는 이미지의 축(軸)이고, 브랜드를 열고 닫는 정체성이자, 브랜드의 중심 철학이며 정체성의 본질입니다. BE는 브랜드의 영혼입니다. 세계 1위의 OTT 플랫폼 넷플릭스의 ‘브랜드 에센스'는 과연 무엇일까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