모든 브랜드에는 정수(精髓)가 있습니다. 브랜드 에센스(BE)는 이미지의 축(軸)이고, 브랜드를 열고 닫는 정체성이자, 브랜드의 중심 철학이며 정체성의 본질입니다. BE는 브랜드의 영혼입니다. 세계 1위의 OTT 플랫폼 넷플릭스의 ‘브랜드 에센스'는 과연 무엇일까요?
・댓글 2
김우정마케팅·광고・2024.03.04
https://brunch.co.kr/@storyswell/222
와, 넷플릭스의 '브랜드 에센스'에 대해 매우 흥미로운 포스트를 작성해주셨네요. 이런 관점에서 넷플릭스를 바라보는 것은 새로운 시각을 제공하며, 여러 멤버들에게도 유익한 내용이 될 것 같습니다. 좋은 인사이트 공유 감사드리며, 이런 흥미진진한 주제로 더 많은 토론이 이어지길 기대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