얼마전 "일 잘하는 사람들 특징"이라는 글을 본 적이 있다. 센스있게 소위 말하는 알잘딱깔센 느낌. - 일의 우선순위를 잘 알고 있음 - 눈치 백단, 빠른 일처리 - 큰 그림부터 작은 그림까지 완벽하게 이해하고 있음 - 메모하는 습관, 꼼꼼함, 디테일의 힘 - 상사와 확실하게 동기화 되어 있음 - 회사일이 아니라 내 일이라고 생각하는 뛰어난 책임감 일단 나는 .. 음 아닌 거 같다. 적어도 회사일은 회사일이지 내 일이라고 생각은 안하는데. 그 중 뼈 때리는 댓글. 모두 자기가 저기에 포함된다고 생각한다는 ... 나에 대한 객관적 성찰이 필요한. 메타인지가 필요한 시간이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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