맨손으로 싸우는 사람 VS 무기로 싸우는 사람 일을 열심히 하는데 성과가 안 나요. 하고 싶은 일이 있는데 어떻게 기회를 잡을 수 있나요? 내 브랜드를 어떻게 키울 수 있을까요? 답은 뭘까요. 바로 ‘무기’에 있습니다. 맨손으로 열심히만 싸우기만 하면 이길 수 없어요. 나만의 무기를 찾아서 싸워야 성과와 성장으로 원하는 미래를 만들 수가 있어요. 맨손은 맨손끼리 서로의 영역을 차지하기 위해 치열하게 싸우고, 무기의 싸움은 내 세계를 확장하기 위한 다른 싸움을 합니다. 싸움의 시작부터가 달라요. ❓어떻게 무기를 만들 수 있죠? 시골 군인에서 대기업에 갈 수 있었던 시작의 무기, 인사팀에서 시작해 마케팅 디렉터로 성장한 커리어의 무기, 100% 국내파에서 글로벌 기업 디즈니로 가서 쌓은 성공하는 프로젝트의 무기까지 계속 일의 변화와 성장을 만들며 팬덤이 있는 브랜드를 만든 14년차 마케팅 디렉터의 30가지 일의 무기를 책에 모두 담았어요. 마케터의 무기들 ✅ 저는 이 책을 마케터들이 보는 것이 걱정됩니다. 너무 치트키같은 내용들이라서요. 한번에 일의 성과를 만드는 진실을 알면 너무 일과 성장에만 몰두하실까 두렵습니다. ✅ 저는 이 책을 마케터가 아닌 분들도 보셨으면 합니다. 아무도 주위에서 이런 이야기를 해주지 않을 거니까요. 마케터의 노하우를 내 비즈니스에, 내 브랜드와 커리어에 활용해 크게 키워보시기 바랍니다. 10년 전, 일에 고민이 많던 저를 만난다면 이 책을 건네주고 싶습니다. 또한 이 책을 건네받는 것이 그대이길 바랍니다. 이 책으로 나만의 무기를 찾아 눈부신 미래를 만드셔 저에게 그 이야기를 꼭 들려주세요. 하나의 브랜드가 되어가기길 기대하겠습니다. 초인 영상으로 보기
로그인 후 모든 글을 볼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