디지털마케팅 전략 구성 시 필요한 개념 정리📃 ✅ 광고유형 ① 인바운드 광고 : 검색계열 광고로, 잠재고객이 키워드를 검색해서 능동적으로 상호작용을 맺는 경우 ② 아웃바운드 광고 : 타겟팅용, 송출용 광고로 깊은 필요성을 느끼지 못한 상태에서 광고를 보기 때문에 저관여고객이 유입될 가능성이 높다. ✅ 타겟팅 유형 ① 유저타겟팅 : 관심사, 직업, 행동학적 특징 등 특정 유저를 대상으로 하는 경우 ② 지면 타겟팅 : 특정 키워드, 주제, 게재위치 등 특정 지면을 대상으로 하는 경우 ✅ 리텐션 고객이 이탈하지 않고 계속 유지하는 비율(잔존율) ✅ LTV(Life Time Value) 1명의 고객이 비즈니스에 가져다 주는 경제적 가치를 계산한 값 *이예진 퍼포먼스 마케터 포트폴리오 사이트 👉🏻 https://bit.ly/3sNz8u0

콘텐츠를 더 읽고 싶다면?
원티드에 가입해 주세요.
로그인 후 모든 글을 볼 수 있습니다.
댓글 2